㈜동대전 현대서비스, 개업식 개최
상태바
㈜동대전 현대서비스, 개업식 개최
  • 박근형 취재국장
  • 승인 2022.10.16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공한 지 3년 만에... 지하 2층, 지상 2층으로 완공
일반·보증 수리, 전기차 수리, 도장·판금센터, 종합검사장과 신차 인도장 구성
(주)동대전 현대서비스 전경
(주)동대전 현대서비스 전경

㈜동대전 현대서비스(대표 박흥준)가 15일 개업식을 개최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날 개업식에는 이장우 대전시장, 박희조 동구청장, 장철민 국회의원, 윤창현 국회의원, 이충우 현대자동차 대전센터장, 업계 관계자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업을 축하하고 발전을 기원하는 자리를 가졌다.

㈜동대전 현대서비스는 용운동 310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2층으로, 일반·보증 수리, 전기차 수리와 도장·판금센터, 종합검사장과 신차 인도장을 갖추고 있어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행사는 개회 및 내외빈 소개, 박흥준 대표이사의 환영사, 축사, 기념 세레모니, 테이프 커팅식, 폐회, 공장 라운딩 순으로 이루어졌다.

 

환영사를 하고 있는 박흥준 대표이사

박흥준 대표이사는 환영사에서 “저희가 있게 해주신 많은 분들과 현대자동차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전하며 “대전을 넘어 전국에서 가장 서비스를 잘하는 명실상부한 1등 기업이 되겠다”며 열정과 포부를 밝혔다.

이충우 현대자동차 대전센터장은 “모든 역경에도 거뜬히 이기시고 자동차산업에 일생을 바치고 계시는 박흥준 대표님과 임직원 노조에게 진심으로 뜨겁게 감사를 드리고 싶다”며 “현대자동차와 동대전서비스는 상생을 통해서 대전지역 고객서비스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서 노력할 것이고, 동대전 서비스는 대전지역 서비스 메카로 성장해가지고 무한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주)동대전 현대서비스 개업식에 참석한 내외빈들이 기념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
​(주)동대전 현대서비스 개업식에 참석한 내외빈들이 기념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축사를 통해 “개업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박흥준 대표님께서 사업이 더 번창하시고 지역사회에 많은 역할을 해주시는 기업인으로 우뚝 서시기를 소망한다”며 “좀 더 좋은 기업인으로 더 발전하기를 우리가 다 함께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저도 많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박흥준 회장님을 보면 도전의 연속이신 것 같다. 동구에서 사업적으로 큰 기여를 해주셨는데, 또 다른 도전을 위해서 큰 걸음을 내디뎠다”며 “새로운 도전 담대한 도전을 환영하고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테이프 커팅식 모습
테이프 커팅식 모습

장철민 국회의원은 “동구와 지역사회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생각했지만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니 더 큰 역할을 하실 것 같다”고 말했다.

윤창현 국회의원은 “아름다운 곳에 일자리를 만드시고 많은 분들을 고용하고, 협력해서 큰 역할 하신 것을 보니 감개무량한다”고 밝혔다.

 

개업식에 참석한 내외빈들이 박흥준 대표이사와 함께 공장을 견학하고 있다.
개업식에 참석한 내외빈들이 박흥준 대표이사와 함께 공장을 견학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