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3-01-31 12:25 (화) 기사제보 로그인 회원가입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레이블, Artist Support 2회차 12월 1일에 진행
상태바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레이블, Artist Support 2회차 12월 1일에 진행
  • 문미정
  • 승인 2022.11.2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2(세이) 단독공연 포스터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레이블(이하 ‘레이블’)이 12월 1일 목요일 7시 신촌의 복합문화공간에서 2회차 ‘Artist Suppor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회차 공연은 아티스트 요청과 주최 측의 합의로 11월 25일 당일에 취소됐으나, 레이블은 해당 아티스트 행보에 대해 응원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옫쏭 프로듀서는 레이블을 통해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던 베뉴(venue) 합정 무대륙의 배려에도 감사를 표했다.

12월 1일 ‘Artist Support’ 2회차 공연 단독공연 콘텐츠를 진행할 아티스트는 ‘Se2(세이)’다. Se2는 케이팝 탑라이너, 보컬리스트 등의 다양한 수식어로 표현되는 유능한 엔터테이너이다. Se2는 현재 자신이 이사로 있는 ‘언더워터’에 소속된 아티스트다.

Se2는 12월 1일 공연에서 자작곡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일 계획이다.

옫쏭 프로듀서는 “Se2는 아름다운 목소리, 외모와 어울리는 아름다운 내면이 음악과 가사로 나오는 친구”라며 타 레이블 소속임에도 섭외를 추진한 배경을 설명했다.

해당 공연의 오프닝 게스트는 당일까지 비공개이며, 현장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한정판 굿즈 3개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개요

이상하게설득력있는(Oddly Persuasive)은 프로듀서 옫쏭이 설립한 레이블이며, 디지털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의 업무를 진행한다.

언론연락처:이상하게 설득력있는 언론팀 문미정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