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 프리미엄 라인 ‘블랙에디션’ 신제품 출시
상태바
에스콰이아, 프리미엄 라인 ‘블랙에디션’ 신제품 출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3.03.0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콰이아의 프리미엄 라인 ‘블랙에디션’
에스콰이아의 프리미엄 라인 ‘블랙에디션’

형지에스콰이아(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에서 2023년 S/S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에디션(BLACK EDITION)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블랙에디션은 고급스러운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에스콰이아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2022년 첫선을 보였다. 이탈리아 감성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퀄리티 가죽과 기능성을 살린 디테일을 접목시켜 블랙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23 S/S 블랙에디션 남성 라인은 드레스화 6컬러와 스니커즈 3컬러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 신제품에는 논슬립이 강점인 비브람 아웃솔과 오솔라이트 3mm 중창이 적용돼 착화감을 업그레이드하고 프리미엄 요소를 강화했다.

드레스화는 윙팁, 로퍼, 더비 3가지 스타일로 비브람 가공 아웃솔로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히트상품인 블랙에디션 비브람 스니커즈는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된 퀄리티로 선보인다. 블랙, 카키, 와인 세가지 컬러로 브러쉬 오프 소재의 은은함 광택이 고급스럽다.

여성 라인으로는 이탈리아 수입 스니커즈 5컬러와 비브람 슬립온 3컬러를 출시했다. 일상과 여행에서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캐주얼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여성라인에 적용된 지퍼 장식은 디자인적인 포인트와 더불어 착화 시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다가오는 봄 꽃구경 시즌에 맞춰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감으로 여심을 공략할 계획이다.

에스콰이아는 블랙에디션 구입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블랙에디션 드레스화 구매고객에게는 슈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 구매고객에게는 블랙에디션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는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을 하겠다는 방침이다.

에스콰이아 블랙에디션은 롯데백화점 분당점, 롯데백화점 미아점, 송도 에스콰이아 하우스 직영점을 포함한 20개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