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창립 78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내 가족이 먹지 못하는 것은 절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는 창업주의 신념을 지키며 한국 식문화를 대표하는 회사로 성장해 왔다. 대한민국 간장 시장을 선도하는 1등 기업으로서 한식의 근간인 우리 장(醬)과 발효 연구에 매진하며 요리에센스 연두와 완두간장, 유기농고추장 등을 선보여 해외에서도 혁신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지난 2021년 창립 75주년을 맞아 요리 과정과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브랜드 ‘새미네부엌’을 론칭해 ‘즐거운 요리혁명’을 이끄는가 하면, 우리 맛 연구팀이 10년 이상 연구하고 개발한 500여 가지의 요리 솔루션을 공유하는 ‘새미네부엌 플랫폼’도 운영 중이다. 집에서 직접 요리하면 신선한 식재료와 조리법을 선택할 수 있어 건강에 이롭고, 외식비를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 배달 음식에서 발생하는 일회용품도 줄일 수 있어 환경에도 좋다. 샘표는 이러한 요리의 장점과 가치를 알리며 ‘새미와 함께 요리해’ 캠페인을 전개,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를 즐기는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샘표는 창립 78주년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고 요리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0일 새미네부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한식은 물론, 파스타, 커리 등 원하는 세계 곳곳의 미식을 즐겁게 요리할 체험단 ‘즐요클럽’을 모집한다. 한식, 아시아식, 서양식, 중식 4가지 테마 중 요리하고 싶은 한 가지를 선택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을 선정, 테마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즐요클럽팩’ 구매권을 선물한다. 직접 요리하고 SNS 후기를 남긴 참가자 전원에게 샘표 마켓 상품권을, 우수 후 기자를 선정해 60만원 상당의 주방가전 및 요리소스 1년 치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는 8월 25일까지 특별 할인전도 진행한다. 78년 대한민국 1등 간장 샘표 간장을 비롯해 요리에센스 연두, 토장, 조선고추장 등 대표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8월 21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즐거운 요리 생활을 도울 샘표 제품과 레시피북, 키친크로스 등으로 구성된 ‘샘표 78주년 스페셜 패키지’ 2종을 각 78개씩 한정 판매한다.
샘표는 본사는 78년 동안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발효 기술과 우리 맛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요리로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부패방지방송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