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의탄생, 인터뷰로 만드는 ‘부모님 사진 자서전’ 인생산책 론칭
상태바
작가의탄생, 인터뷰로 만드는 ‘부모님 사진 자서전’ 인생산책 론칭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2.2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산책의 부모님 사진 자서전

작가의탄생(대표 김용환)은 인터뷰로 만드는 자서전 제작 서비스 ‘인생산책’을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인생산책은 부모님께 효도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추억의 사진들을 자서전으로 기록해주는 개인 맞춤형 자서전 제작 서비스다.

작가의탄생은 품격 있는 자서전을 더 편리하게 만드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다. 인생산책은 신청 후 전문 인터뷰이 라이프메이트와의 대화를 통해 자서전 내용을 구상한다.

이를 통해 코로나19로 뵙지 못하고 있는 부모님께 안부를 전하고, 지난 삶을 자서전에 담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디자인 전문가들의 퀄리티 있는 편집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해 선물용으로 손색없는 자서전을 제작한다.

글 쓰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도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만으로 자서전을 만들 수 있다. 신청만으로 구성, 편집, 디자인을 거쳐 풀컬러 하드커버 양장본으로 제작해주는 경제성과 편리성을 지닌다.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고, 기록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유용한 서비스다.

인생산책은 자서전 제작 과정을 통해 인생 가치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정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인생산책은 론칭 기념으로 3회 인터뷰 149만원 상당 자서전 제작 서비스를 99만원에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인생산책 김용환 대표는 “경기도 이천의 마을 복지관에서 그림을 배우고 한글을 배운 어르신의 그림책을 제작하던 중, 세상에 대고 이야기하는 기회만으로 즐겁고 행복해하는 시니어들을 봤다”며 “누군가의 인생을 책으로 남기고자 시작된 인생산책은 시니어의 삶을 기록하는 콘셉트로 다양하게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생산책은 3월 15일(월)까지 인스타그램에 부모님의 인생 사연을 댓글로 남긴 사람들 가운데 선정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자서전을 제작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인생산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생산책 개요

인생산책은 작가의탄생에서 출시한 사진 자서전 제작 플랫폼이다. 자서전을 제작하며 떠난 과거로의 여행에서 지난 시절의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스스로의 삶에 의미와 역사성을 부여하는 과정에서 과거로부터 이어진 자신의 존재를 받아들이는 장을 제공하고자 한다. ‘부모 사진 자서전’에 주력하며 칠순, 팔순 잔치 선물 및 효도 선물용 자서전을 주로 제작한다. 부모님 자서전 선물을 통해 평소에 효도하지 못했다는 자식들의 마음의 빚을 해소하고자 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