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애가구, 31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보니애가구, 31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가 행사 진행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3.31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프레모 아쿠아텍스 4인 소파

종합 가구 브랜드 보니애가구가 3월 31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가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보니애가구의 모든 상품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5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1일 밤 8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가평 쇼룸 현장에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만 봤던 제품을 현장감 있게 보여주면서 소비자들과 제품 디자인과 사양에 대한 소통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수프레모 4인소파 △노블리 세라믹식탁 △한스 원목거실장 △헤일리 수납침대 △루나 조명화장대 등 보니애가구의 베스트 제품이 특가로 소개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멀바우 원목 받침대 2개 △세라믹 도마 △아쿠아텍스 쿠션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보니애가구는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수프레모 4인 소파 체험단도 모집한다.

31일 오후 1시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수프레모 4인 소파를 홍보하면 인증을 거쳐 체험단 신청이 완료되며, 신청자 가운데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보니애가구 홍보 담당자는 “브랜드데이는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행사로, 올해도 좋은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라이브 도중 구매하면 100% 사은품을 증정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니애가구 개요

2013년 설립된 온라인 가구 브랜드 보니애가구는 가구 제품 생산 및 판매, 물류를 주요 사업으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