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위브더제니스 양산, 5월 분양... “교통의 중심지”
상태바
두산위브더제니스 양산, 5월 분양... “교통의 중심지”
  • 박근형 취재국장
  • 승인 2021.05.04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도시철도 개통예정... 부산 접근성 개선
동남권 순환철도 수혜 예상
양산 야경 투시도
양산 야경 투시도

양산시에 최초로 공급하는 제니스 브랜드로 ‘두산위브더제니스 양산’이 분양에 들어간다. 교통망 이용의 편리성으로 벌써부터 영남권 부동산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경남 양산시 상북면 석계리 57-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양산’은 지하 2층~지상 30층 총 10개동에 전용면적 59㎡ 674세대, 84㎡ 694세대 총 1368세대로 구성된다. 입주는 2024년 5월 예정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양산’은 편리한 교통망으로 주목받고 있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석계로와 양산대로(국도 35호선)를 이용하면 양산신도시 방면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양산IC와 통도사IC 등을 통해 경부고속도로로 진입도 수월하여, 서울주분기점(JC)을 통해 함양울산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향후 대중교통여건도 크게 대선되어 부산도시철도 1호선 종점인 노포역과 양산시 북정역을 연결하는 도시철도 양산선이 착공돼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이며, ‘함양~울산고속도로’도 밀양~울산구간까지 부분 개통한다. 아울러 양산 북정역에서 KTX울산역, 울산 신복로터리까지 트램 또는 경전철로 연결하는 프로젝트가 추진되고 있는데 진행될 때까지 자체 셔틀버스도 운행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5-20번지 일대에 마련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사전예약제를 실시하며, 사전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예약자에 한해 견본주택에 방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