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국내 41개 기획사와 글로벌 연합 오디션 개최
상태바
김포대학교, 국내 41개 기획사와 글로벌 연합 오디션 개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6.11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김포대학교 K-Culture 연합 오디션 시즌 1 포스터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 글로벌실용무용과, 유튜브융합과가 ‘김포대학교 K-Culture 연합 오디션 시즌1’을 개최한다.

이번 오디션은 △카카오M 엔터테인먼트 △CJ 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 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유명 기획사 41곳이 함께하는 전국 단위 글로벌 오디션이다.

김포대학교 글로벌 연합 오디션 지원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진행은 7월 9일 1차 비대면 영상 오디션을 시작으로, 7월 23일 김포대학교 국제관에서 1차 오디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2차 대면 오디션을 열 예정이다.

대상은 김포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을 포함해 남녀 10세~23세까지 국적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분야는 보컬·랩·댄스로, 지원 방법은 1분 이내 분량으로 원하는 분야의 영상을 찍은 뒤 메일로 보내면 된다.

한편 김포대학교는 K-Culture 계열 가운데 5개 학과 신입생을 100% 실기고사로 선발하고 있다. 실용음악과, 글로벌실용무용과, 유튜브융합과, 태권도융합과, 레저스포츠과의 실기고사 종목 및 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앞으로 홈페이지에 공지할 계획이다.

김포대학교 개요

김포대학교는 포스트 코로나와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 중장기 발전 계획인 ‘HOPE 2025’와 특성화 계획, 혁신 계획 실행 및 연계성 점검, 전략 실현을 위한 전략 과제별 세부 KPI 성과 관리 시스템의 정착 및 실행을 우선 과제로 둔다. 온 디맨드(On Demand), 긱 이코노미(Gig Economy)로 대표되는 일자리 시장의 대변혁 시대에 미래 산업에 적합한 직업 교육 패러다임의 혁신이 절실하게 요구되는바, 혁신을 통한 미래 직업 핵심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