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프리미엄 사계절 초고성능 타이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체험단 모집
상태바
콘티넨탈, 프리미엄 사계절 초고성능 타이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체험단 모집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7.2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티넨탈이 신제품 ‘익스트림 콘택트 DWS06+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7월 31일까지 타이어 신제품 ‘익스트림 콘택트 DWS06+(Extreme Contact DWS06+)’의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콘티넨탈 ‘익스트림 콘택트 DWS06+’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체험단은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및 자동차 동호회 등의 커뮤니티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콘티넨탈 타이어 체험단 지원 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체험단으로 선발되는 총 40명은 9월 초에 진행되는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약 4개월간 콘티넨탈 ‘익스트림 콘택트 DWS06+’ 타이어의 성능과 품질을 체험하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선발된 체험단 전원에게는 체험용 익스트림 콘택트 DWS06+가 지원되며 소정의 콘티넨탈 기념품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콘티넨탈 익스트림 콘택트 DWS06+는 스포트플러스(SportPlus™) 기술이 적용돼 정교한 핸들링과 높은 제동 성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뛰어난 내마모성을 갖춘 초고성능(UHP) 사계절 타이어다. 실제 사용자의 편의를 향상시키는 ‘퀵뷰 인디케이터(Quick-view Indicator)’ 기능을 통해 젖거나 마른 노면 또는 눈길에서의 퍼포먼스 레벨 및 휠 얼라인먼트 체크 시기에 대한 알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재혁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국내영업 총괄 상무는 “콘티넨탈이 보유한 타이어 기술의 집약체인 신제품 익스트림 콘택트 DWS06+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해볼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콘티넨탈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