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넘 앤 메이슨, 국내 5번째 매장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점’ 오픈
상태바
포트넘 앤 메이슨, 국내 5번째 매장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점’ 오픈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8.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트넘 앤 메이슨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점

왕실에서 즐기는 홍차로 잘 알려진 영국 대표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이 27일 신규 매장 ‘포트넘 앤 메이슨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포트넘 앤 메이슨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점은 중부권 최대 규모의 백화점인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 지하 1층의 식품관에 있는 단독 매장이다. △신세계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포트넘 앤 메이슨의 국내 5번째 매장으로, 차·비스킷·프리저브와 햄퍼 등 포트넘 앤 메이슨의 유명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트넘 앤 메이슨은 영국 여왕과 황태자로부터 차와 식료품에 대한 2개의 로열 워런트(Royal Wrrant)*를 수여받은 프리미엄 티 브랜드다. 1707년 런던 피카딜리(Piccadilly) 거리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지금까지 그 자리를 지키며 최상급 차의 대명사로 거듭났다. 포트넘 앤 메이슨의 피카딜리 매장은 차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티웨어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며, 최근 출간된 포트넘 앤 메이슨의 요리책 ‘타임 포 티(Time for Tea)’는 브랜드만의 다양한 차와 음식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포트넘 앤 메이슨은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에 따라 정해진 포트넘 앤 메이슨의 제품들을 추가로 증정한다.

* 로열 워런트는 영국 왕실에 최소 5년 동안 물품이나 서비스를 납품한 사람 혹은 브랜드에게 수여 되는 왕실의 인증 마크로, 영국 여왕·여왕의 부군·황태자만이 로열 워런트를 수여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