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신제품 ‘듀오락 골드 캡슐’ 출시
상태바
쎌바이오텍, 신제품 ‘듀오락 골드 캡슐’ 출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8.3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쎌바이오텍이 출시한 듀오락 골드 캡슐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25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 ‘듀오락 골드’를 한 개의 캡슐로 섭취할 수 있는 ‘듀오락 골드 캡슐’을 새롭게 출시했다.

듀오락 골드 캡슐은 듀오락 골드와 동일한 조성의 유산균이 적용된 제품이다. 민감한 장을 가진 성인을 대상으로 장 건강 개선이 확인된 특허받은 6종 균주 레시피가 적용됐으며, 660억 마리의 유산균을 투입하고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하는 고함량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주로 소장에서 서식하는 유산균과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의 특성을 고려해 각각 53%와 47% 비율로 고르게 배합했으며,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유산균이 한국인의 장에 빠르게 정착하는 것을 도와준다.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했으며,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을 적용해 강한 생존력과 실온 보관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듀오락 골드 캡슐은 비타민 부원료를 투입하지 않아 다른 영양제와 함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캡슐 형태로 만들어져 분말 형태의 목 넘김이 불편한 노인이나 성인, 입덧이 심한 임산부나 비위가 약한 사람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듀오락 골드 캡슐에 적용된 6종의 균주*는 최근 고려대학교와 함께 진행한 세포 시험을 통해 마늘·양파·생강·홍고추·청양고추 등 한국인이 많이 섭취하는 향신료에서 높은 생장성을 확인했으며, 이번 결과는 2021년 1월 호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에 게재된 바 있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신제품이 오랜 시간 소비자에게 사랑받아 온 듀오락 골드를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캡슐 형태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라며, 한국산 유산균 선도 기업으로서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으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듀오락 골드 캡슐은 듀오락몰과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5일분이 추가로 증정되는 세트 구성은 오직 약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논문명: Identification of Spices Promoting the Growth of Lactic Acid Bacteria and Modulation of Tight Junction Protein at mRNA Level by the Fermented Product of Red Pepper (Capsicum annuum L.) in HT-29 Cel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