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물결고데기 32mm의 새로운 컬러 ‘티라미슈 브라운’ 출시
상태바
보다나, 물결고데기 32mm의 새로운 컬러 ‘티라미슈 브라운’ 출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10.1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나가 출시한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가을에 어울리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의 새로운 컬러 ‘티라미슈 브라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 티라미슈 브라운’은 감성적인 브라운과 부드러운 크림 컬러의 감각적인 조합으로 더욱 깊고 풍성한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는 열판 자체가 S자 형태로 디자인돼 있어 특별한 기술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빠른 시간 내에 물결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버튼 하나로 전원 및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360도 회전식 코드로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 현상을 방지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을 탑재해 사용 후 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기 대문에 과열 현상에 대한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는 새롭게 선보이는 티라미슈 브라운 컬러와 함께 ‘핑크 바닐라’, ‘바이올렛’ 총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 티라미슈 브라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는 25mm(코랄, 바이올렛), 32mm(핑크바닐라, 바이올렛, 티라미슈 브라운), 40mm(크리미블루)까지 총 3가지 열판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열판 사이즈가 클수록 더욱 굵은 웨이브 연출이 가능하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물결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추었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