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무선 게이밍 마우스 Razer DeathAdder V2 X HyperSpeed 출시
상태바
레이저, 무선 게이밍 마우스 Razer DeathAdder V2 X HyperSpeed 출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11.1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RAZER)가 무선 게이밍 마우스 Razer DeathAdder V2 X HyperSpeed를 출시했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무선 게이밍 마우스 Razer DeathAdder V2 X HyperSpeed를 출시했다.

Razer DeathAdder V2 X HyperSpeed는 전 세계에서 1300만대가 넘는 판매량을 자랑하는 DeathAdder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전설적인 선수 페이커(FAKER)를 포함해 수많은 프로게이머가 선택한 마우스의 인체공학적 디자인 및 그립감을 바탕으로 무선 기능을 더해 확장성을 큰 폭으로 증가시켰다.

Razer DeathAdder V2 X HyperSpeed는 듀얼 무선 모드를 지원해 블루투스(Bluetooth) 또는 무선 동글을 사용한 2.4㎓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용도에 따라 한 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AA 건전지 삽입 후 블루투스 모드로 사용 시 최대 615시간까지 연속으로 쓸 수 있다.

새로운 금도금 접점을 사용해 품질 저하 없이 강력한 내구성을 갖춘 2세대 기계식 마우스 스위치와 스핀아웃 없이 완벽하게 움직임을 추적하는 Razer 5G 광학 센서를 결합해 게이밍에 필수적인 빠르고 정확한 조작이 가능하다.

Razer Synapse3를 지원해 DPI 설정이나 마우스에 탑재된 7개 버튼에 사용자가 원하는 구성으로 단축키, 매크로 등을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왼쪽 클릭 버튼 측면에 빠른 접근이 가능한 2개 버튼을 추가해 마우스만으로 다양한 행동을 구사할 수 있어, 빠른 반응이 필요한 다양한 게임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여러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