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 ‘2021년 장애인 인식개선 온라인 캠페인’ 진행
상태바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 ‘2021년 장애인 인식개선 온라인 캠페인’ 진행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11.1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가 ‘2021년 장애인 인식개선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이하 센터)가 11월 17일(수)부터 12월 7일(화)까지 2021년 장애인 인식개선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많은 사람에게 장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편견을 해소하고 이와 관련한 인권 침해를 예방하기 위해 기획됐다.

센터는 다소 경직돼 보일 수 있는 주제를 퀴즈(OX, 객관식)로 구성해 보다 많은 사람이 쉽게 접근하도록 구성했다. 내용에 관련 설명을 적어 퀴즈를 참여하는 사람에게 자연스러운 정보가 전달될 수 있도록 안내했다.

또한 많은 사람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누구나 온라인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살며, 평등하고 서로 존중하는 지역사회가 되길 원한다.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에 많은 사람이 참여해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가져 주시길 부탁드리며, 센터에서도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