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겨울·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기획상품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겨울·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기획상품 출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11.1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겨울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겨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획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상품은 투썸플레이스의 올겨울 시즌 테마인 ‘윈터 미라클(Winter Miracle)’을 모티브로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오렌지’ 컬러를 활용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화로와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볼, 스텐컵, 텀블러 등으로 구성했다.

△투썸x오슬로 아웃백 화로는 야외에서 사용 가능한 화로로, 적당한 크기(펼쳤을 때 300x225x220mm)에 가볍고 설치가 간편해 겨울 캠핑 등에 활용하기 좋다. 해머톤 코팅(스크래치 및 미끄럼 방지용 코팅)이 돼 있어 내구성도 강하다. V자 형태로 펼쳐서 사용하면 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23일부터 음료 및 케이크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정가에서 약 51% 할인된 2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테이블웨어와 스텐텀블러도 선보인다. △투썸 미라클 디저트볼 세트는 아름다운 색감과 골드테가 돋보이는 볼드한 쉐입이 특징으로, 2개 세트로 구성돼 크리스마스 홈파티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투썸 미라클 스텐컵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투썸 미라클 MAX 스텐텀블러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그린 컬러를 입힌 대용량 텀블러다. △투썸 미라클 스트로우텀블러는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컬러 디자인으로 따뜻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투썸 미라클 홀로그램텀블러는 동글동글한 우유병 모양에 화이트 홀로그램을 이용해 입체감과 신비로움을 표현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기획상품은 매장별 제품 보유 수량과 이벤트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확인 후 찾으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코로나19를 거치면서 캠핑과 홈파티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가운데 이와 잘 어울리는 겨울 굿즈들을 준비했다”며 “투썸플레이스 음료와 케이크도 즐기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끼는 제품들을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