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봉담도서관, ‘제7회 책 속 인물에게 보내는 한글 손 편지 공모전’ 수상작 순회전시 운영
상태바
화성시 봉담도서관, ‘제7회 책 속 인물에게 보내는 한글 손 편지 공모전’ 수상작 순회전시 운영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2.02.0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봉담도서관 1층 로비에서 ‘제7회 책 속 인물에게 보내는 한글 손 편지 공모전’ 수상작 순회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직무대행 김선영) 봉담도서관은 지난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과 국립한글박물관이 공동 주최한 제7회 ‘책 속 인물에게 보내는 한글 손 편지’ 수상작 순회전시를 2월 8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2021년 제7회 ‘책 속 인물에게 보내는 한글 손 편지’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 총 27점이 소개되며, 이 중에는 상봉초등학교 김라윤 학생이 ‘할머니의 여름휴가’를 읽고 쓴 한글 손 편지으뜸상 수상작도 포함돼 있다.

수상작 순회전시는 2021년 공모전 수상작 배출기관 27곳 중 선정된 12개 기관에서 2022년 연간 진행한다. 화성시 봉담도서관은 이번 수상작 순회전시를 통해 어린이들이 책 읽기의 즐거움과 한글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시는 2월 8일부터 20일까지 봉담도서관 1층 로비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책 속 인물에게 보내는 한글 손 편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립도서관 개요

화성시립도서관은 ‘자꾸만 찾아가고 싶은 도서관’이라는 공간과 독서로 시작된 지적이고 유쾌한 사업들로 시민과 소통한다. 화성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도서관은 2021년 현재 병점도서관·태안도서관·삼괴도서관·봉담도서관·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송산도서관·정남도서관·노을빛도서관·진안도서관·동탄중앙이음터도서관·동탄목동이음터도서관·송린이음터도서관·왕배푸른숲도서관·두빛나래어린이도서관·둥지나래어린이도서관 15개관이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