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Q5 3in1 고속 무선 충전기 CREQ5 출시
상태바
크레앙, Q5 3in1 고속 무선 충전기 CREQ5 출시
  • 박근형 취재국장
  • 승인 2023.08.05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Q5는 스마트폰·스마트워치·블루투스 이어폰 세 가지를 동시에,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고속 무선 충전기다
CREQ5는 스마트폰·스마트워치·블루투스 이어폰 세 가지를 동시에,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고속 무선 충전기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 제조업체인 크레앙(CREAN)은 8월 출시되는 갤럭시 Z폴드5, Z플립5, 갤럭시 워치6와 호환되는 Q5 3in1 고속 무선 충전기 ‘CREQ5’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CREQ5는 스마트폰·스마트워치·블루투스 이어폰 세 가지를 동시에,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고속 무선 충전기이다.

CREQ5의 와이드 무선 충전 패드(144×97㎜)는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편리하게 거치하며 충전할 수 있으며, 갤럭시 Z 폴드도 펼친 채로 가로형 및 세로형 거치 충전이 가능하다.

총출력은 23W로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블루투스 이어폰의 최대 출력량을 소화해 3대의 디바이스를 동시 충전할 경우에도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또 실용적인 폴더블 디자인과 탈부착 및 별도도 사용할 수 있는 워치 충전 패드로 실용성과 휴대성을 갖췄다.

Q5 3in1 고속 무선 충전기 CREQ5는 FOD 감지 센서, 스마트 IC를 탑재 및 튼튼하고 안정적인 설계로 안전성과 효율성을 갖췄다. 아울러 구성품으로 C to C 케이블, 25W PD 가정용 충전기가 제공돼 추가 구매 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CREQ5 3in1 무선 충전기는 현재 티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Z폴드5를 구매한 고객은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크레앙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크레앙 소개

크레앙은 모토로라, 오터박스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 기업이다. 자체 브랜드인 ‘CREAN’으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외에도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도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의 라인업의 경험을 통해 합리적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