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한마음복지관, 코로나19 위기 지역사회와 함께 견뎌내
상태바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코로나19 위기 지역사회와 함께 견뎌내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0.03.1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직원들이 나눔 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이 4일 야탑 3동 3000세대에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기 위한 지역사회복지기관으로서 나눔을 실천하였다.

나눔 할 물품은 소독용 물티슈, 손 살균 소독제, 비타민C 캡슐, 엽서로 구성됐다. 한마음복지관 직원 100여명이 직접 포장하여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허가를 받아 세대 우편함에 넣어두거나 관리사무소에 전달하였다.

야탑 3동에 위치한 아파트 관리소장은 요즘 코로나19로 불안한 시기에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서 먼저 찾아와 물품과 함께 메시지를 전달해주어 고맙다고 말했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은 야탑 3동 주민들에게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마음이 잠시라도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며 코로나19가 안정되어 복지관에서 다시 뵙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2월 28일에는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400여명에게 코로나 행동수칙, 안부카드와 레모나를 담은 물품을 우편 발송했다.

한마음복지관 개요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분당우리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 및 문화공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전문기관이다. One-stop 사례관리와 생애주기별 맞춤서비스를 지향하며, 장애인의 사회적·신체적·정신적 발달을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