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여름 감사제 스마일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이브자리, 여름 감사제 스마일 페스티벌 개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6.0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자리가 진행하는 여름 감사제 스마일 페스티벌 포스터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8일부터 27일까지 여름맞이 고객 감사제 ‘스마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전국 약 450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는 스마일 페스티벌은 올해 상반기 동안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대한 이브자리의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고객의 여름나기 준비를 돕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열대야에 시원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여름 침구를 비롯해 이브자리 전 품목에 대한 통 큰 사은품 혜택을 담았다.

먼저 이브자리는 이벤트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쾌적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침구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 △슬립핏 베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바디베개와 전용 커버를 추가 증정한다.

체압을 분산해 숙면을 유도하는 ‘슬립앤슬립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는 통기성을 강화한 오픈셀 구조로 설계됐다.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져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도 단단함을 유지하고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탱한다.

슬립앤슬립 슬립핏은 5분할 구조로 체형 및 수면 자세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맞춤 기능성 베개다. 피부 접촉이 많은 커버 위 아래가 3D 메쉬 원단이고, 충전재로는 소프트 칩이 들어있어 바람이 잘 통하고 촉감이 시원하다.

이브자리 여름 침구는 인견, 대나무, 모달 등 수분과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자연 섬유가 주소재다. 원단 겉면에는 냉감, 항균, 소취, 자외선 차단 기능의 특수 가공 처리를 더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진행하는 이 행사는 올해 들어 가장 많은 품목과 사은품 혜택을 담았다”며 “이브자리의 친환경 기능성 침구로 올여름 밤에도 건강한 수면과 함께 단잠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