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한국화학연구원·한국가스기술공사·국토안전관리원·하나은행·인천시설공단 등 채용 소식 발표
상태바
커리어넷, 한국화학연구원·한국가스기술공사·국토안전관리원·하나은행·인천시설공단 등 채용 소식 발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6.09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화학연구원, 한국가스기술공사, 국토안전관리원, 하나은행, 인천시설공단, DB김준기문화재단 등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화학연구원이 정직원 및 무기계약직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경영행정(5명) △연구(26명) △연구전략(2명) △무기계약직(10명)으로 총 43명을 채용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세부 업무 내용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근무지 및 전형 절차 등이 채용 분야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 접수는 6월 15일(화)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고자 하는 분야의 모집 공고를 클릭 후 응시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한국가스기술공사가 상반기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직종은 △신입-일반직(1명) △신입-별정직(3명) △신입-일반직(정비, 설계, 플랜트 등)(30명) △신입-일반직(설계)(2명) △신입-일반직(기술영업)(3명) △신입-일반직(정비)(10명) △신입-지원직(정비 등)(15명) △경력-일반직(플랜트, 설계 등)(6명) △연구직(3명)으로 총 73명을 채용한다. 각 채용 분야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자세한 직원 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공고문 내에서 각 채용 직종마다 확인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6월 10일(목) 15시까지 입사 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국토안전관리원이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행정 △기술로 각 직렬 및 지원 자격을 확인 후 지원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및 블라인드 기반으로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결격사유 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6월 14일(월) 14시까지 채용사이트 접속 후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접수 마감 이전 최종 입사 지원을 완료하면 된다.

하나은행이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 지원 분야는 △디지털(00명)로 2021년 8~9월 또는 2022년 2~3월(전문)대학교 졸업예정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어학 성적 제출은 필수다. 인턴십 우수자로 선발된 자는 2021년 하반기 신입 공채에 한해 서류, 필기, 1차 면접 전형 면제, 그 외 인턴십 수료자는 서류, 필기 전형 면제다. 서류전형-필기전형 집합평가(TOPCIT)+개인별 온라인 인성-실무진 면접을 통해 인턴십이 진행된다. 지원은 6월 16일(수) 18시까지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공개 경쟁 채용을 한다. 모집 분야는 △화학·소재(2명) △전기·전자(2명) △기계·금속(1명)으로 총 5명 채용 예정이다. 모집 분야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각 모집 구분 별 자격 요건은 공고문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는 6월 10일(목) 15시까지 홈페이지에 내 채용공고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인천시설공단이 2021년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직종은 △6급 기술-통신(1명) △사무-일반사무(14명) △기술-건축(1명) △기술-전기(3명) △기술-토목(1명) △기술-기계(3명) △7급 기술-통신(2명) △기술-조경(3명) △사무-취업지원(보호) 대상(1명) △사무-사회적 약자 및 취약계층(2명) 등 총 31명이다. 1차 필기-2차 인성 검사 및 면접을 통해 순위 및 최종 합격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응시원서 접수는 6월 28일(월) 18시까지 온라인 접수만 할 수 있다.

DB김준기문화재단이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경영 지원 및 재단 공익사업(0명)이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2021.8월 졸업 예정자 포함)이며 경력사원은 경영 지원 분야 경력 2년 이상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면접-신체검사로 예정됐다. 접수는 6월 16일(수)까지 DB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10만명, 기업회원 43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해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