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 실시
상태바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 실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6.2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일이 진행하는 2021 이마트 트레이더스 여름가전 로드쇼 포스터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20개 지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열고 인기 여름가전 10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6월 21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19개 지점(구성·군포·수원·송림·월계·부천·안산·천안·연산·월평·명지·양산·서면·비산·안성·고양·김포·하남·킨텍스점)과 6월 28일 위례점에 오픈해 한 달간 진행한다.

신일은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 최근에는 에어서큘레이터 홈쇼핑 판매 점유율 1위를 기록할 만큼 여름가전 시장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에어서큘레이터는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효율을 극대화하고 선풍기로도 사용하기가 쉬워 인기가 높다.

이에 신일은 이번 로드쇼에서 에어서큘레이터 상품군 판매를 강화한다. 일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부터 캠핑 또는 차박 시 야외에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캠핑팬’까지 판매해 눈길을 끈다.

행사 품목은 △에어서큘레이터 △창문형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 △가정용 냉풍기 △가정용 선풍기 등이다. 또한 에어서큘레이터 구매 고객에 한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에어서큘레이터를 구매한 고객은 각 지점 내 고객센터에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일 전략유통사업부 조지석 이사는 “지난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여름가전 로드쇼를 진행한다”며 “자사 인기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