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는 장비, 자센 프리미엄 무선진공청소기 출시
상태바
청소는 장비, 자센 프리미엄 무선진공청소기 출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8.0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센무선청소기 V17 화이트, V18 블루

코로나19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순이, 홈캉스 등이 주목받는 등 집안 환경을 책임지는 무선청소기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해졌다.

이에 위킥은 집안을 좀 더 깨끗하고 나은 환경으로 만들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자센 무선청소기 ‘v17 화이트’, ‘V18 더 블루’를 한국으로 공식 수입했다고 밝혔다. 자센은 2021년 8월 국내에 공식 론칭된 브랜드다.

◇ 350W의 초 강력한 파워로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히 흡입

자센 무선청소기의 모터는 BLDC (NIDEC사) 모터를 장착했으며 안정적인 고출력 모터를 사용해 350W라는 놀라운 파워 흡입력을 보여준다.

특히 9개의 싸이클론이 원심력을 이용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분리해 먼지통에 가둔다. 먼지를 따로 먼지통에 가두면서 흡입되는 바람으로 들어온 초미세먼지가 필터를 막지 않기 때문에 흡입력이 변함없이 유지된다.

◇ 분당 10만 RPM의 놀라운 헤더 브러쉬 반응 속도

2500mAh의 글로벌 대용량 배터리셀을 장착한 자센 무선청소기는 25.2v의 배터리 전압을 이용해 분당 10만 RPM의 놀라운 회전 속도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청소한다.

오래 써도 쉽게 약해지지 않는 자센 무선청소기 배터리는 청소하는 내내 지속적으로 강력한 출력을 제공해 집 안 구석구석에 있는 먼지를 깨끗하게 잡아낼 수 있다.

◇ 원터치 원클릭 방식의 편리한 대용량 먼지통

‘원 포인트 원 클리어’라는 메커니즘으로 먼지통 깊숙한 곳에 있는 미세먼지와 부스러기 등을 한 번에 간편하게 내보낼 수 있다.

◇ LCD 알림 창의 탈부착 교체형 배터리 팩

타 무선청소기와는 달리, 배터리 안에 센서 및 CPU가 장착돼 있어 무엇보다 AS가 간편하고, 한눈에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필터 교체시기 알림 창, 미세먼지 흡입 체크 알림 창, 배터리 사용 알림 창, 오토 모드 작동 알림 창, 흡입 세기 알림 창 등으로 스마트하게 체크하기가 쉽기 때문에 무선청소기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 H-13 등급의 고효율 공기청정기용 헤파 필터 장착

제품 전체에 적용된 고성능 필터 시스템은 자센 무선청소기의 건강을 생각한다는 이념에 잘 맞아떨어진다. 자센 무선청소기의 밀봉된 4단계 여과 필터 시스템이 0.2 마이크론 크기의 미세한 먼지를 99.97% 잡아낸다.

자센 무선청소기의 한국 독점 공식 수입사인 이재호 위킥 대표는 “코로나19 시대의 영향으로 집안에서 홈캉스를 보낼 만큼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집안 환경을 보다 깨끗하게 바꿔야 하는 중요성을 매우 느끼고 있었다”며 “청소의 중요성과 합리적인 소비를 고려해 제작된 최적의 무선청소기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국내에서 자센 무선청소기는 공식 수입원을 통해 1년간 무상 AS를 보장한다.

구매는 온라인 판매처 및 백화점 가전 매장(롯데, 신세계, 현대, AK플라자, 갤러리아)에서 직접 테스트를 한 후 할 수 있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의 소비자센터를 통해 연락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수입원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대리점을 현재 모집 중이다.

위킥 개요

주식회사 위킥은 Global Merchandiser Company 라는 모티브로 2020년 3월에 설립돼 IT/TECH 제품 등의 가정용 전기용품의 제조업으로 시작해, 국내 파트너사와 OEM/ODM을 진행해 제품을 론칭하며,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국내 독점 계약을 통해 국내 유통 및 마케팅을 진행하는 업체다. 최근 자센 무선청소기를 국내 독점 수입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자센 무선청소기는 1998년 청소기의 제조 공장으로 시작해, 글로벌 ODM 제조 공장으로 청소기 라인의 생산과 기술 개발에 매진했으며, 제조 공장의 기술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하이퀄리티 라이프스타일을 유지시킨다는 신념 하에 2010년 JASHEN 브랜드를 론칭해 미국, 영국, 스페인, 캐나다, 독일 등에 품질 좋은 무선청소기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