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스타일 담은 선물… 레드페이스, 가정의 달 맞아 야외 활동별로 유용한 아웃도어 제안
상태바
건강·스타일 담은 선물… 레드페이스, 가정의 달 맞아 야외 활동별로 유용한 아웃도어 제안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3.05.04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가정의 달 맞아 야외 활동별로 유용한 아웃도어 제안
레드페이스, 가정의 달 맞아 야외 활동별로 유용한 아웃도어 제안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특별하고도 센스 있는 선물이 고민이라면 건강과 스타일까지 챙긴 아웃도어 아이템을 주목할 만하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포츠웨어부터 데일리룩까지 야외 활동별로 실용적인 아웃도어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 봄철 산행, 트레킹에 적합한 아웃도어 스포츠 재킷

알파 스트레치 재킷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아웃도어 재킷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등산, 트레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팔 부분 보조 주머니로 더욱 자유로운 움직임을 도우며 색상은 깔끔한 베이지, 네이비로 구성됐다.

가족과 함께 시밀러룩으로 입기 좋은 알파 스트레치 후디 우먼 재킷 또한 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로 뛰어난 착용감이 특징이며, 색상은 네이비, 핑크가 있다.

◇ 나들이, 일상복에 어울리는 기능성 데일리 셔츠

연휴 중 나들이 또는 일상에서 유용한 기능성 셔츠도 있다. 루카스 트윌 체크 셔츠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 소재와 별도의 통풍구로 산뜻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편의에 따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소매와 가슴 앞부분 보조 주머니로 실용성을 더했다. 색상은 카키, 네이비가 있다.

마찬가지로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인 여성용 케이트 체크 7부 우먼 셔츠는 톤 온 톤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체크 패턴으로 눈길을 끈다. 캐주얼 복장에 적합한 스타일로 색상은 버건디, 네이비, 핑크, 레드가 있다.

◇ 안전하고 편안한 봄 산책을 도와줄 아웃도어 워킹화

평소 가벼운 산행이나 산책을 즐기는 이들의 선물로는 기능성 워킹화가 제격이다. 콘트라 PFS 템포 워킹화는 발 굴곡에 맞춰 일치감을 증대시킨 퍼펙트 핏 시스템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발의 피로도를 낮춘다.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로 산길부터 아스팔트까지 다양한 지표면에서 안전한 보행을 돕는 점이 특징이다. 스포티한 디자인에 오토레이싱 시스템으로 실용성 또한 높인 해당 워킹화의 색상은 네이비, 핑크, 화이트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라면 실용적이면서도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의 아웃도어 아이템을 추천한다며, 봄 아우터부터 데일리 셔츠, 워킹화까지 평소 즐기는 야외 활동별로 선물하기 좋은 기능성 아웃도어와 함께 따뜻한 가정의 달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