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 청렴 실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 청렴 실천 업무협약 체결
  • 박근형 취재국장
  • 승인 2023.05.25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화)에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3일(화)에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는 업무협약 및 청렴인 인증패 수여식을 가졌다.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상임대표 원덕호)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지부장 김대기)는 지난 23일(화) 부패 방지 활동 지원, 청렴 문화 확산 및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원덕호 상임대표와 김대기 대전지부장을 비롯한 양 기관의 임원과 직원들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각종 청렴 관련 행사 공동 실천, 부패 방지 청렴 제도 개선 및 투명·윤리 경영 발전을 위한 공동노력, 부패 방지 청렴 활동 육성을 위한 자문 등 홍보 지원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은 김대기 대전지부장에게 부패방지청렴인 인증패를 수여했다.
부패방지 청렴인 인증패 사진(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
부패방지 청렴인 인증패 사진(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

아울러 총연합은 김대기 지부장의 청렴도 향상을 위한 청렴 교육, 청렴 캠페인 등을 실시하는 등 청렴 문화 정착과 확산에 노력함을 높이 평가해 부패방지청렴인 인증패를 수여하였다.

김대기 대전지부장은 “앞으로도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할 예정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공단의 청렴도가 더욱 향상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덕호 상임대표는 격려사에서 "오늘 이렇게 훌륭하고 사회를 깨끗하게 만드는 일을 하시는  김대기 지부장에게 상을 드리게 되어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재용 여성중앙회장은 "대전지부가 더욱더 번창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총연합과 함께 부패방지를 위해 노력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무강 부패방지학회장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과 인연이 있는데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고, 청렴인 인증패를 수상한 김대기 지부장에게도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은 부패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는 공로자를 발굴하여 청렴인 인증패를 수여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