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국제피플투피플 창립 33주년 기념식 및 이·취임식
상태바
(사)국제피플투피플 창립 33주년 기념식 및 이·취임식
  • 이선화 기자
  • 승인 2024.02.18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촬영 사진
기념촬영 사진

(사)국제피플투피플PTPI(민간외교단체) 한국본부 평택챕터 창립 33주년 기념식 및 32, 33대 회장 이·취임식을 지난 16일(금)에 평택시 J&J아트컨벤션4층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피플투피플 한국본부 김길연 총재와 미2사단 행정부 사단장, 캠프 험프리 기지사령부 워크맨 사령관, 2전투 항공 여단장을 포함한 주한미군 가족들 그리고 정장선 평택시장, 홍기원국회의원, 유의동국회의원, 평택시의회 의장 등 200여명의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이철호 33대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미군기지가 위치한 평택은 군사 안보 도시로서 중요한 지역이다"면서 "이러한 지역에서 국제피플투피플은 기념이념을 바탕으로 평택시민과 미군과의 화합을 통한 우호 증진과 상생 발전에 기여하는 것에 앞으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갔다"고 말했다.

김재일 32대 이임회장은 "지난 임기 동안 우리 단체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헌신을 다 해준 평택챕터 회원을 비롯한 지역 내 정치인·사회단체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며 "앞으로 우리 단체는 이철호 신임회장을 필두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사)국제피플투피플PTPI는 순수 민간 외교를 통한 세계 평화 구현을 목적으로 아이젠하워 대통령이 1956년에 창설한 단체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