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1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학기 의자 최대 39% 할인
상태바
시디즈, 1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학기 의자 최대 39% 할인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3.12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디즈가 신학기 맞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12일(금) 오후 7시, 시디즈 일산 식사점에서 신학기 맞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시디즈가 지역별 대리점과 협업해 진행하는 두 번째 라이브 방송으로, 소상공인 대리점주의 온라인 판매 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와 대리점 간 동반 성장을 이루고자 마련한 행사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학기 초중고 학생부터 집에서 공부하는 ‘집공족’을 위한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국민 초등학생 의자로 유명한 링고(고정형+발 받침)부터 △T25 △아이블 화이트쉘 △T40 △탭플러스 △T50 화이트쉘 △T50 에어 △펑거스 무브까지 총 8종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시디즈는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결제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명), 시디즈 펑거스 무브(2명), 돌체구스토 미니미 커피머신(2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5명) 등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댓글 참여가 활발한 참여자들에게 커피 쿠폰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네이버 페이로 방송 제품을 구매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7% 적립할 수 있다.

시디즈는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을 돕는 다양한 의자 라인업을 소개하기 위해 대리점과 협업해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대리점주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돕는 동시에 고객에게는 시디즈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