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2021 가을·겨울 신제품 2종 공개
상태바
이브자리, 2021 가을·겨울 신제품 2종 공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7.2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자리가 출시한 더뉴본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침구 2종을 공개했다.

올해 이브자리 하반기 신제품은 기존보다 간결해진 패턴으로 시각적인 편안함을 선사한다. 와인, 핑크, 딥그린, 네이비 등 짙은 색감을 다채롭게 적용, 개인별 취향에 맞는 홈 스타일링도 가능하게 했다.

기능적으로는 소취 성능을 강화한 침구 라인을 확대하고, 시즌 전제품에 항균 효과를 높여주는 ‘알러지케어’ 가공 처리로 수면 건강성을 높였다.

이중 이브자리가 공개한 침구는 모던 라인의 ‘더뉴본’과 엘레강스 라인의 ‘에센스’다. 50여 종의 신제품 가운데 전국 대리점주에게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전략제품으로 선정된 침구다.

더뉴본은 하단 스트라이프 패턴과 세로 화이트 라인을 매치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직선이 편안함을 선사한다. 색상은 그레이와 와인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데오텍스’ 가공 처리를 거친 제품으로 신체에서 발생하는 땀의 주성분인 암모니아, 이소길초산, 노네날 등의 불쾌한 냄새를 흡착해 없앤다.

엘레강스 라인의 에센스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도 실용성을 가미했다. 앞면은 핑크 색상의 솔리드 패턴을, 뒷면에는 스케치한 듯 자연스러운 플라워 패턴을 적용해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불과 베개에는 10cm 프릴과 포인트 디테일을 더했다.

고현주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 부소장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취향대로 침실을 연출하려는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며 이브자리 역시 제품에 적용하는 컬러 스펙트럼을 확대하고 과감한 배색의 침구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더불어 수면 건강까지 고려한 이번 신제품이 하반기 큰 관심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