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엔분의일단팥빵’ 출시
상태바
GS25, ‘엔분의일단팥빵’ 출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11.1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가 선보인 갓생기획 ‘엔분의일단팥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1일, 고객들이 사이좋게 4등분 해 나눠 먹을 수 있는 ‘엔분의일단팥빵(이하 엔빵)’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엔빵은 6월 사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로 구성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 ‘갓생기획’ 시작 당시 가장 먼저 제안된 아이디어 상품으로, 가격은 2000원이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무엇이든 공평하게 나누려는 트렌드가 상품에 그대로 적용됐다.

엔빵은 각각 반죽, 성형, 발효 단계를 거친 4개의 빵을 굽기 직전 서로 부착해 만들어진다. 하나의 빵으로 만들지 않고 수작업을 통해 마지막에 빵을 붙여 4개의 빵이 서로 떨어지기 쉽게 만들었다. 또한 이 제품은 반죽한 생지를 특수 장비로 잘게 잘라 촉촉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통팥을 원물 그대로 삶은 팥 앙금을 사용하고 달달하고 담백한 옥수수 소보로 토핑을 첨가해 맛도 우수하다.

GS25는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엔빵 상품이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맛과 품질이 뛰어난 것을 넘어 다양한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GS25는 갓생기획 프로젝트를 통해 현재까지 45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MZ세대 직원들의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선보인 갓생기획 상품들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 수량 350만 개를 돌파했다.

노태환 GS25 카운터FF팀 MD는 “엔분의일단팥빵은 서로에게 부담되지 않고 사이좋게 나누는 MZ세대 엔빵 문화를 상품에 도입해 본 사례”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재미난 상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