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투썸플레이스 PLCC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투썸플레이스 PLCC 출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11.2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 출시한 투썸플레이스 PLCC 카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인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신용·체크)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먼저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결제할 때와 투썸하트 앱에서 투썸 오더·홀 케이크를 예약할 때 최대 30%를 할인해 주고(체크카드는 20% 캐시백),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투썸하트 앱에서는 기프트카드 구매 5%까지 할인해 준다(체크카드는 3% 캐시백).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쿠폰을 매월 신용 2매, 체크 1매 제공하고 신용·체크 구분 없이 카드 발급 후 최초 1회에 한해서 투썸 하트를 5개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투썸플레이스에서 연간 이용한 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 모바일쿠폰도 제공한다.

커피와 디저트를 애용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출시하는 만큼 OTT·배달앱·교통 등의 생활 서비스 혜택도 눈여겨볼 만 하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에서 월 5000원 이상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매월 1000원을 할인해 준다(신용·체크). 신용카드는 배달의 민족·요기요·쿠팡이츠에서 1회 2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을 할인해 주고,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5%를 할인해 준다.

생활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4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디저트·음료 등 투썸플레이스를 대표하는 메뉴를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로 활용해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의 신용 5종과 체크 2종을 선보였다.

스트로베리 초코 생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담은 카드는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다르게 보이는 ‘렌티큘러’ 기술을 접목해 새로움을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두 썸 굿(Do Some Good, 투썸플레이스의 사회적 가치 실현 프로젝트 슬로건)’ 카드는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Do the Right Thing for Wonderful World)이라는 신한금융그룹의 ESG 사상을 반영해 나무 재질을 사용한 친환경 소재를 접목해 양사의 ESG에 대한 가치관을 표현했다.

신한카드는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 및 투썸하트 앱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카드는 11월 24일부터 신청할 수 있고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2000원, 해외브랜드(마스터) 2만5000원이다. 카드의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